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ConsoleApplication2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Console.WriteLine("Hello 월드!");
Console.WriteLine("Hello 월드!");
Console.WriteLine("Hello 월드!");
Console.Write("Hello");
Console.Write("Hello");
Console.Write("Hello");
}
}
}
WriteLine() 함수도 텍스트를 출력하는 함수이고,
Write() 함수 역시 동일한 함수이다.
하지만, 차이점은
WriteLine() 함수는 출력한 뒤에 개행이 이뤄지지만,
Write() 함수의 경우 개행되지 않는다.
따라서, 위 예제를 실행하면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개발 > Unity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유니티 C#에서 다른 스크립트 변수 사용하는 방법 (0) | 2017.10.31 |
---|---|
[Unity] NGUI에서 패스워드 입력 별표(*) 표시하기 (0) | 2017.10.18 |
[Unity] Facebook 연동하기 02) Facebook에서 새 앱 추가해서 앱 ID 받기 (0) | 2017.10.18 |
[Unity] Facebook 연동하기 01) SDK 유니티에 연결하기 (0) | 2017.09.26 |
[유니티] 유니티에서 씬(Scene) 전환 방법 (0) | 2017.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