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선언하는 방법
public List<string> strlist;
strlist = new List<string>();
<>은 제네릭(Generic)으로 자료형을 넣는다. 이러한 해당 자료형만 넣겠다는 의미이다.
위 코드는 GameObject만을 넣겠다는 의미이다.
LIst 추가하는 방법
strlist.Add()를 사용한다. 추가할 값을 Add의 매개변수로 넣는다.
strlist.Add("Hello");
strlist.Add("Hi");
strlist.Add("Good Bye");
LIst 제거하는 방법
'개발 > Unity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NGUI UIButton 비활성화할 때 색상 제거하는 방법! (0) | 2018.04.16 |
---|---|
[유니티] 유니티에서 Inspector 창 닫히지 않게 잠그기! (0) | 2018.04.16 |
[유니티] 애니메이션(Animation) 컴포넌트에 Animations 사용하는 방법! (1) | 2018.04.12 |
[유니티]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Animation) 사용시, 재생 횟수 설정하기... (0) | 2018.04.12 |
[유니티] 유니티에서 사운드 두 개 이어서 재생하는 방법! (0) | 2018.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