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RotateAround는 구버전으로, 사용되지 않는다.
에러가 발생하지는 않지만, 녹색으로 경고창이 뜬다.
경고는 다음과 같다.
'Transform.RotateAround(Vector3, float)' is obsolete: 'use Transform.Rotate instead.' [Assembly-CSharp]
쉽게 말하면,
transform.RotateAround은 구식이다. transform.Rotate을 대신 사용해라.
'개발 > Unity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Animation) 사용시, 재생 횟수 설정하기... (0) | 2018.04.12 |
---|---|
[유니티] 유니티에서 사운드 두 개 이어서 재생하는 방법! (0) | 2018.04.12 |
[유니티] 유니티 내에서 다른 오브젝트 스크립트를 부르는 방법! (1) | 2018.04.06 |
[유니티] 씬 전환할 때 라이트가 어두워지는 문제 해결 방법! (2) | 2018.04.04 |
[유니티] Animation AnimationState 이름 사용하는 방법. (0) | 2018.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