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ne 'Scene_Play' couldn't be loaded because it has not been added to the build settings or the AssetBundle has not been loaded.

To add a scene to the build settings use the menu File->Build Settings...

UnityEngine.SceneManagement.SceneManager:LoadScene(String)

Source_Title:Press_Play() (at Assets/Scripts/Source_Title.cs:21)

UnityEngine.EventSystems.EventSystem:Update()


이렇게 나올 때가 있다.


검색을 해보니 다음과 같이 해결하면 된다.


해결 방법


씬을 따로 생성할 경우 본인은 새롭게 만들었지만,  유니에서는 아직 Scene에 대한 정보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유니티에 명시해주어야 한다.


위 에러에서도 친절히 설명하고 있다.


File - Build Settings에 가서 씬을 추가하라고...


하는 방법은 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해결하자.



Posted by sungho88
,